로아 모바일에서 플레이 체험해보고 받아온 굿즈들입니다.
치지직 ㅈㅇㄴ 님께서 궁금해 하시길래 하나하나 꺼내보고 사진좀 찍어봤습니다. ㅋ...
일단, 너무 크고... 무거웠음... 주고 또 주고.../

먼저 신분증 검사하고 팔찌 채워주면서 DIY존에서 만들수 있는 가방과 물 한병을 줍니다.

다음 입장하면, 6개의 콘텐츠를 참여할 수 있었는데 하나의 콘텐츠를 참여하면 마지막에 스탬프를 찍어주고 스탬프 갯수에 따라 선물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1. 군단장 레이드 발탄 1인
2. 군단장 레이드 발탄(2인+용병 / 8인 < 이렇게 두개중 하나만 참여하면 됨)
3. 어비스 던전(영광의 벽 / 크라잉스톰 < 이것도 두개중 하나만 참여하면 됨)
4. 가디언 토벌 경쟁전(같은곳에 입장한 팀을 나눈 4:4 총 8명이 하나의 가디언을 하나의 맵안에서 구타)
이게 제일 신선했습니다(워로드로 쿨마다 상대편 빽헤드 돌림ㅋ)
팀 안에서도 실시간으로 딜량 보여주고 끝나고 시간별로 딜량을 그래프로 나타내주기 때문에 스트리머들도 가장 많은 콘텐츠를 뽑아낼수 있을것 같았습니다.
5. 마이룸(커스텀마이징)
6. 카오스 브레이크

여기서 스탬프 4개까지 획득하면 소드마스터 장패드를

스탬프 6개를 모두 획득하고 설문조사를 제출하면 웰컴키트를
아크릴펜과 스티커

포스터는 가로길이가 A3 규격보다 작아서 액자에 넣었을 때 여백이 있음

귀염귀염한 보조배터리, 머크컵과 코스터, 아트엽서북(엽서책?같음) 그리고 쿠키종합세트

장패드가 귀멸사 고정인지 아닌지는 확실하지가 않지만 전 귀멸사 장패드를 받았습니다.
귀멸사 장패드는 색감도 이쁘군요... 쓰기 쫌 아까움 ㄷㄷ..

+추가로 중앙 뽑기존에서 랜덤키링을 뽑을수 있었는데 총 6개까지 뽑을수 있으며,
스탬프 4개째부터 뽑기권 1장씩 줘서 4~6개 스탬프에 뽑기권 3장
그리고 유튭 구독하면 1장,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하면 1장, SNS 인증하면 1장해서 뽑기권 3장으로
총 6번의 키링 랜덤 뽑기를 진행할 수 있게 해줬습니다.
전 SNS 안해서 5개...

+또 추가로 마이룸 커스텀마이징 콘텐츠존에서 AI를 이용한 꾸미기를 진행한 후 저장 내보기를 하면 인화기에서 사진으로 뽑아줬습니다. AI는 대체 어디까지.. 의자 하나하나까지 세부꾸미기 가능... 직접 해봐야 됩니다 이건...

+마지막으로 DIY존에서 티셔츠 L, XL 중 택1 해서 그림 배치하면 직원분들이 정리해서 꼼꼼하게 만들어 주십니다.
인화지? 그 그림 엄청많이 주는데 전 그냥 제기준 심플하게 만들었습니다.

원래는 게임 진행하는 영상 찍어오려고 했는데 사진이나 영상 찍으니까 스템프 찍는 사파리창으로 돌아가면 초기화되서 포기했습니다. 그게 쪼금 아쉬웠습니다. 적다보니 너무 긴데... 봐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