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01 01:04
조회: 36,784
추천: 129
아니 분위기 왜이래? 좀 사이트 이상해지는거 같음그동안 유머러스하게 서로 똥맛 갈기면서 그냥 로아 관련 업데이트 어쩌구로 하면서 김씨 임씨 한잔혀 하면서 하루하루 그냥 갈겨가는 월루 같은 재미로 오는거 아니엿어?
최근 특정인 레이드로 인해 핫한 걸로 화제성 끈건 알겟는데 그냥 끝낫으면 된거지 공대원들 하나하나 박제 한다고? 이게 로벤에서 역겹다는 친목질의 대중성 아녀?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은하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우주에 서겠다.
[Akhoon] HAWKEYE N... 그냥 DIE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