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01 20:52
조회: 43,706
추천: 140
로아온에서 '이거' 언급 안하면 미련 없이 접는다가디언 토벌에 보석 안끼고 오는 나이스단들 보석 없으면 입장 안되게 쳐 막으라고 쓰레기같은 게임사야 귀속보석 풀었으면 귀속이라도 끼고 오게 만들던가 왜 유저가 입장해서 직업 한명 한명 보석 있나 없나 확인하고 게임을 해야함? 나이스단을 막던가 아니면 이런 피해가 안오게 하던가 그리고 보석 없다고 언급하면 사과라도 하던가 꼭 이 놈들은 절대 사과 한마디 안하더라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우주에 서겠다.
[Akhoon] HAWKEYE N... 그냥 DIE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은하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