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03 11:04
조회: 20,638
추천: 96
근데 패키지파는게 문제될게있나 여긴 왤케 패키지에 예민함?로아가 저거 안산다고 안돌아 갈 게임도 아니고
자꾸 열쇠끼워파는건 뭐 낙원랭킹작하는애들 저격하는 용도로 파는거라 살짝 꼽긴한데 이건 뭐 일반 유저들한테도 솔직히 효율로 따지면 개좋긴해서 할 말 없음 걍 예전부터 살 사람 사고 안살사람 안사면되는거고 쌀계산 때려봤을때 패키지가 더 좋으면 골드팔아서 사도되는거고 패키지에 엄청 민감한게 신기하넹 뭐 업뎃안하고 패키지만판다기엔 그래도 꾸준히 뭐가 나오긴했어서 그닥 불만은없음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Akhoon] HAWKEYE N... 그냥 DIE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은하에 서겠다.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우주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