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2:40
조회: 1,546
추천: 13
ㅇㅂ포함)못하는 폿 패는 만큼만 못하는 딜러 대하라는게 어려운가? 폿패던 금손 호소인 사진처럼 라이트의 끝판왕인 성당 1관문에서 노뿌거목 2관문도 노뿌거목 그거뿐인 거 같음? 2관문 잡기 패턴 전조를 출시 3달이 지난 아직까지 몰라서 잡히던 사람이 ㅋㅋㅋ 폿패고 전분이란 전분은 싸그리 싹싹 딜딜찍찍으로 올리고 금손 호소하고 있는 게 안 웃김?ㅋㅋㅋ 근데 나한테 돌아오는 말이![]() 공증 87폿 넣는 사람이냐고 또 폿으로 드리프트ㅋㅋㅋㅋ 당장 이번주 그 보딱이 딜빵뜬 성당 3단계에서 저 금손 호소인 딜러는 못딴 뿌거목 ![]() 2개 다 땄고![]() 2번 다 99 99 넣었는데 ㅋㅋㅋㅋ 왜 똥손 딜러 패면 87폿이 되는거임?? 뿌거목 사진이랑 전분 사진이랑 다른 날이라고 할까봐 이것도 가져오는데 같은 날에 나온 거 맞음딜빵 영상 치지직에 남아있으니 궁금한 사람 한 번 봐보셈 저 폿패던 인벤러가 얼마나 못하는지 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딜키리한테도 지더라 2관을 못하는 폿 패는 떡밥일 때 본캐 폿들이 전분 가져와서 꺼드럭대면서 패는데 왜 못하는 딜러 팰 때는 딜러 감수성이 튀어나와서 "너 공증 87넣는 폿 본인이지" 이러면서 오히려 똥손몰이하는거임?ㅋㅋㅋ 심지어 인기도 대놓고 현재 메타에서 아덴 압축캐한테 쳐발리는 게 말이 안 된다고 말할 정도에 영상보면 하루종일 쳐 날아다니던데 뭘 더 말함? 걍 똥손 딜러한테도 못하는 폿이랑 같은 잣대로 좀 대하면 안 되나? 왜 이렇게 똥손 폿에는 엄격하면서 똥손 딜러가 나오면 어떻게든 서폿 얘기로 드리프트 꺾으려는 놈들이 많지 똥손 투사딜러는 감정이입이 되는건가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건카타아킴보] 007 퍼스트 라이트 많관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우주에 서겠다.




폿패던 금손 호소인 사진처럼 라이트의 끝판왕인 성당 1관문에서 노뿌거목
2관문도 노뿌거목 그거뿐인 거 같음?
2관문 잡기 패턴 전조를 출시 3달이 지난 아직까지 몰라서 잡히던 사람이 ㅋㅋㅋ 폿패고 전분이란 전분은 싸그리 싹싹 딜딜찍찍으로 올리고 금손 호소하고 있는 게 안 웃김?ㅋㅋㅋ 근데 나한테 돌아오는 말이

2개 다 땄고
2번 다 99 99 넣었는데 ㅋㅋㅋㅋ 왜 똥손 딜러 패면 87폿이 되는거임??
뿌거목 사진이랑 전분 사진이랑 다른 날이라고 할까봐 이것도 가져오는데 같은 날에 나온 거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