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똥캐들은 신캐 나올때마다 박탈감 들고
리메이크 돌림판에 당첨 안되면 또 박탈감 들고
최저시급만 받으면서 살아야되는데
신캐좀 그만처팔고 기존 캐릭들 리메이크 해주셈

최저시급은 시발 시너지에 따라 달라질수도 있는 수치인데
곰수사처럼 구조적으로 완벽하면 딜 좀 낮아져도 할사람은 계속함

신캐 그만 처팔고 기존 캐릭 순서대로 리메이크 해주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