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아의 메인인 레이드를 할려면 재련을 해야 하는데

그 재련 시스템에 버그가 있으면 원래 빨리 수정 하는게 이치 아닌가?

복구 보상 때문이라면 공지 사항에라도 적던가. 일을 하는 거임? 안하는 거임?

이렇게 시간 끌고 캐릭마다 귀속으로 복구 해주면 진짜 짜증날 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