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캐마다 똑같은 역사 반복중인데 이번엔 아니라고 생각함

사실상 신캐너프는 출시때 적당히 좋던캐릭

AS해달라면서 락카칠해서 고점 딜량은 그대로에

공이속이나 아덴회복 다 받아서 저점올리고

저점폭증 지표 반영될때쯤 너프당하는거같음

그러고서 신캐너프전에 AS안받으면 똥캐된다고

다음신캐가서 반복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