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0 19:44
조회: 1,150
추천: 0
새로 바뀐 35 써보고 44 첨 써봤는데기존 35 임페일->길로틴 갔을땐 편안한 느낌이었는데
35 길로틴->퀘이크 맛보니 뭔가 안맞는 옷 입은 느낌.. 그러고 44 8작 최훈2주고 해보니 저한텐 퀘이크는 44가 손에 맞는거 같네요 예전엔 스피어 쓰는맛으로 쓰다 퀘이크 손맛 느끼는 기분 근데 두개 다 들기엔 벅찬 느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