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본캐는 절정 창술에 부캐 블레이드 였는데 싸이클 꾸준히 돌리는 느낌? 좋아해요 업화가 좀 많이 느리다고 들었는데 둘이랑 비교하면 차이가 심할까요? 드드랑 업화중 고민인데 인식 이라던가 성능은 드드랑 업화 차이가 심할까요... 본캐급으로 키워도 괜찮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