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유챔이 하나도 없어서 이번에 각잡고 부캐 해방캐릭 하나 만들려고 하는데

렌 아니면 비숍 키우려고 합니다.

비숍 부캐해방으로 키워도 괜찮을까요?

일단 목표는 하드세렌까지 보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