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 플위인데요 오버로드마나 간혹 꺼져있는데 왜그런지 아시는분ㅠ
보스잡다가 왜케 빡빡하지 하면 꺼져있네요
F4라 손도 안닿는 위치라 누를일이 없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