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9:57
조회: 136
추천: 0
꾹사기 하다가 썬콜하려니 불편한 점..렌/보마 하다가 썬콜 해보는데 세렌이나 검마3페에서 주력기 꾹 누르면서 쓰다가 선입력인지 뭔지 패턴 맞는 경우가 많음 그냥 딜 좀 덜 들어가더라도 주력기 적당히만 쓰고 패턴 피하는걸 중점으로 두는게 맞는건가?
EXP
15,828
(81%)
/ 16,201
|
원토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