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뉴비라 아직 미세컨이나 텔포를 정확하게 원하는 곳으로 이동?을 잘 못해서 

평딜을 아예 멈추고 회피에 좀 더 치중해야하는지, 아니면 평딜을 꼭 해야할 정도로 

루미 평딜이 괜찮은지 몰라서 여쭤봅니다. 아 평딜은 이퀄 끝나고 속성에 맞게 라리플이나 아포쓰는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