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챌섭에서 키네 새로 키우고 있습니다. 키네 윗잠 뭐 사야할지 궁금해서요.

1. 보보마
2. 보마마

둘 중 어떤거 사서 쓰면 되나요?

키네 보공 효율이 좋은편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