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3:23
조회: 129
추천: 0
챌섭 에반 상황모르고 좋은줄알고 했는데...연계직업이니까 쎄겠지? 하는 안일한 생각으로 집었는데 세렌 120% 겨우깨고 빨간약 꽤나 먹은 것 같네요...
작년 겨울에 칼리할땐 최소컷으로 다 뿌수고 다녔는데... 예~전에 했을때 느꼈던 서오마 타격감도 지금보니 다 죽어있고... 이녀석 신규코어나오면 상황이 좀 나아지려나요?
EXP
285
(85%)
/ 301
|
에리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