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4:43
조회: 95
추천: 0
이번주 검밑솔까지 잡았는데 제대로 하고있는지 궁금하네요이번 주에 검밑솔까지 클리어했는데, 현재 카인 운용 방향이 맞는지 궁금해서 질문드립니다. 오리진 극딜 때는 어나일레이션 데스 블레싱을 최대한 많이 터뜨리기 위해 팬블까지 적극적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추가로 데스 블레싱 스택 확보를 위해 멜리스도 전부 소모하면서, 처형 스킬 역시 쿨 놀지 않도록 최대한 사용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반면 일반 극딜 때는 타나토스 사용 후 니들, 체인 시클 정도만 쿨이 놀지 않는 선에서 사용하고, 이후에는 우선순위에 맞춰 스킬을 넣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운용하다 보니 준극 타이밍 직전에도 데스 블레싱 스택이 5~6개 정도 남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준극 직전에 남은 스택을 소모하려고 급하게 팬블을 사용하는 경우가 자주 생기는데, 이런 운용이 맞는지 궁금합니다. 플레이 영상도 같이 올리고 싶은데 지금은 사무실이라, 가능하면 저녁에 영상도 추가로 올려보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