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8:50
조회: 56
추천: 0
챌섭 유입인데 인팬트리 언제 찍나요?지금 환산 사이트 보니까 헤카테 찍으라고 해서 찍었는데 어따 넣어야 하나 해서 찾아보니까 인팬트리에 넣으라고들 하시더라구요 근데 이게 환산 사이트에는 안 나와가지구 그런데 언제 쯤 찍어야 할까요?
EXP
483
(83%)
/ 501
|
임베재읍재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