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환산 사이트 보니까 헤카테 찍으라고 해서 찍었는데 어따 넣어야 하나 해서 찾아보니까 인팬트리에 넣으라고들 하시더라구요 근데 이게 환산 사이트에는 안 나와가지구 그런데 언제 쯤 찍어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