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2:29
조회: 130
추천: 0
제가 어비스를 사려고 돈모으는 중인데요![]() 생각 없습니다. 수중에 가진 돈은 55억뿐이며 현질할 형편이 단 1도 안되고 게임아이템 현거래 능력도 전혀 없어요. 무슨 말을 하는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 적자면, 계속 모아서 펫 먼저 사고 어비스 구매를 두번째로 미룰지 펫은 그냥 포기하고 어비스만 사고 끝낼지 고민인것... https://www.inven.co.kr/board/maple/5974/5659497 참고로 메생 처음으로 영구자석펫을 써봤던 경험담입니다 어차피 형편이 안되어 기존펫으로 돌아갔었네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