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풀었던 무료 영구자석펫을 이번에 아예 판매하길래 마음이 흔들리네요...참고로 어비스는 절대 포기할
생각 없습니다. 수중에 가진 돈은 55억뿐이며 현질할 형편이 단 1도 안되고 게임아이템 현거래 능력도 전혀
없어요. 무슨 말을 하는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 적자면, 계속 모아서 펫 먼저 사고 어비스 구매를 두번째로 미룰지
펫은 그냥 포기하고 어비스만 사고 끝낼지 고민인것...

https://www.inven.co.kr/board/maple/5974/5659497
참고로 메생 처음으로 영구자석펫을 써봤던 경험담입니다 어차피 형편이 안되어 기존펫으로 돌아갔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