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도 변경은 실력으론 부족해서 적어도 현재 지도로만 작성했습니다. 장소는 변환이 될 수 있습니다.


사건 순서:

1. 헤네시스 폭팔 사건 
헤네시스에 운반된 특이한 곡식 재료들 안에 폭약이 숨겨져 있습니다. 기사단들은 서둘러 이 사태가 더 커지지 않게 막아야 합니다.

2. 천공요새 전투
오시리스 선착장에 기생악마들이 선원들을 모두 감금했습니다. 기사단들은 소수의 공중병력으로 악마군들을 처치해야 합니다.

3. 엘나스 산 전투 - 늑대인간이 저주에서 풀려남
악마들이 엘나스 세계석을 손에 넣으려고 합니다. 루미너스와 미하일, 이리나가 이끄는 기사단들은 악마들의 세력을 쫒아가서 세계석을 먼저 넣어야 합니다.  

4. 악령의 숲 추적전
아란과 그의 늑대인간 동료들이 도망치는 악마군들을 붙잡아 세계석을 다시 되찾고 그들의 해상군의 경로가 적혀진 곳을 찾아야 합니다.

5. 남오시리스 전투
늑대인간들이 탈취한 악마군 해상경로를 알아낸 시그너스 기사단들은 루미너스의 지휘하에 몰려오는 해상군의 진입을 막아야 합니다.

6. 페어리 해방전 - 엘프가 저주에서 풀려남
미나르 숲 북부 지역의 요정들이 갑작스런 광기에 휩싸였습니다. 루미너스와 미하일을 포함한 기사단들이 서둘러 사태를 해결하려 갑니다.

7. 아리안트 습격사건
이카르트가 잡은 악마 군주에 의하면 아리안트 왕궁 내로 상위 30위의 악마가 들어왔습니다. 이카르트는 그 악마를 찾아 검은 마법사의 행적을 알아내려 합니다.

8. 이브르고도 전투 - 불사인이 저주에서 풀려남, 그란디스 군이 메이플 월드에 출현
아란은 뜻밖의 동료 팬텀을 만나 이브르고도의 세계석을 뺏으려는 악마들을 막으려 합니다. 

9. 아스완 해방전
이카르트는 아리안트에서 잡은 악마 군주의 말에 따라 아스완으로 향합니다. 아스완의 폐허에서 이카르트는 악마군의 통로를 발견하고 그 문을 닫으려 합니다.

10. 안개마을 전투
루미너스가 늑대인간, 엘프, 불사인 군대를 모두 모았으나 세 군대는 조합을 이룰 생각이 전혀 없습니다. 기사단들은 이러한 상황 속에서 무릉 세계석을 보호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11. 쿠라스트 해상전
네 군대가 전혀 조합을 이루지 않은 상태에서 루미너스와 메이플 군사들은 쿠라스트 부두로 모여 도망친 악마 군단들과 악마 군주를 상대하려 합니다.

12. 침묵의 벌판 전투
리프레 세계석의 위치를 알기 위해 메이플 군사들은 먼저 하프링들의 부탁에 따라 침묵의 벌판에서 날뛰고 있는 캔타우로스들을 정리하려 합니다.

13. 미나르 계곡 전투 
세계석의 위치를 알게된 메이플 군사들은 악마군보다 먼저 세계석의 위치로 가야 합니다.

14. 헬리시움 탈환전 - 그란디스 군 메이플 군사에 합류
메이플 군사의 새로운 동맹인 그란디스 군의 요청에 따라 그들의 과거의 성채인 헬리시움을 탈환하는데 도움을 주려고 합니다. 


모든 전투는 패치를 통한 던전, 레이드, 퀘스트로 진행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