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환창 개편>
1.캐릭터의 상세정보창의 뜨는 교환신청이 상세하게 배분되었습니다.
-> 캐시와 아이템 교환으로 분류되어 이용가능합니다.


<길드 개편>
2.길드 가입 시스템이 일부 개편되었습니다.

◈ 길드에 가입한 캐릭터의 왼쪽마우스 클릭시 길드가입신청이 가능해졌습니다.

◈  이렇게 가입을 신청자 보는 방법은 길드창 -> 길드관리 -> 길드 리스트 -> 수락/거절 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 길드의 매니저는 가입신청자 리스트를 보고 수락/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수락시 게임에 접속하지 않은 상태여도 게임접속시 1~10초이후 자동가입됨)


 

<도적 개편>
3.도적,나이트워커,해적,궁수 직업군은 캐릭터 생성후 전직시 가방아이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모험가 도적의 직업군은 2차전직시 어쌔신으로 전직시 활성화됩니다.
◈ 가방을 열어 표창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충전은 각 마을에서 가능합니다.)

 

◈ 장착형 가방으로 미확인 잠재옵션을 재설정 또는 돋보기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개편>

4.장인의 혼이 기본지급스킬로 지정됩니다.

◈ 주문서를 앞으로 소비창이 아닌 장인의 혼 스킬을 클릭하여 자신이 소지한 주문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주문서를 바르는 방식은 기존방식으로 장인의 혼 스킬을 통해서이나 드래그 바르는 방식으로 가능 합니다

.

4.확성기 대화창과 일반대화창이 분류되었습니다.
◈ 더이상 확성기 도배로 인하여 화를 낼 일을 감소~

 

◈확성기를 통해 길드홍보시 아래와 같이 [가입신청]버튼이 출력되며 가입신청시 매니저의 허락여부의 따라 가입이 가능합니다.

※확성기를 날릴시 먼저 길드홍보로 설정후 확성기를 사용 하셔야 가입신청 버튼이 출력됩니다.

 

 

 이글은 가상패치입니다. 다시한번 알립니다 이글은 가상패치입니다. 절대로 오인 없으시길 바랍니다.


다음 패치는 아마도 보스배틀전을 먼저 공개할 것 같네요 ㅎ

다음 레볼루션 가상패치도 많은 기대바랍니다.



라온의 메이플쇼




많은 추천과 많은 댓글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