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은 셋다 또이또이한데 그나마 많이 먹는건 닼나, 사냥 편한건 팔라였음

무릉은 닼나>히어로>팔라딘
닼나는 저랩 구간을 닼스로 빠르게 넘길수 있어서 가장 좋음
히어로는 다수층때 인레이지 시스템 때문에 안좋음. 그구간만 넘기면 데폴로 상태이상을 씹을수있어서 ㄱㅊ
팔라딘은 극딜에 딜점유율이 괴랄하게 쏠려있어서 무릉이 정말 안좋았음

진입장벽은 팔라<닼나(벞지)<히어로(크리,방무,뎀) 순이었던듯

파티 시너지는 팔라(180초싸이클,버프좋음)>>>닼나(180초싸이클)>히어로(240초싸이클,뎀증+분노)


생존력은 거의 모든 보스에서 팔라>=히어로>>>닥나

아래는 생존을 제외한 순수 딜효율을 생각한 순위

블퀸
히어로>팔라>닥나
걍 디피엠대로 때려박을수있는 보스임

카삐
팔라>닥나>>히어로
극딜좋은 팔라 닥나가 더 분열컷이 좋음

카반
팔라>>>히어로=닥나
팔라딘이 한손으로 컨해도 죽을 수가 없는 보스임
막페 날개짓때 팔라딘은 차지로, 닼나는 궁그닐로 때릴수 있는데 히어로는 팔이 잘안닿아서 ㅈ같음

카벨
닥나>팔라>히어로
닼스 쿨돌리기가 극강의 효율을 보이는 보스임
팔라딘이 한손으로 컨해도 죽을 수가 없는 보스임

하매
닥나(리인카컷)>닥나(최소컷)>팔라>히어로
비석상태에서 닥스 임팩트 쿨돌리기로 타직업보다 높은 딜을 우겨넣을수있음
팔라딘은 운석 두개맞고도 안뒤짐
프리저가 없으면 닥나는 새크리, 히어로는 콤보가 없어서 다같이 바보되는 보스임

카팦
닥나(리인카컷)>팔라>>>>>>>히어로>>>>닥나
말이 필요없는 시발새끼임
팔라딘이 한손으로 컨해도 죽을 수가 없는 보스임

스우 1페
닥나(리인카컷)>>>히어로>팔라>닥나
히어로는 블실과 데폴을 번갈아가면서 레이저를 통과할수있어서 셋중 가장할만함. 근데 인레이지 시스템 때문에 잡몹처리가 힘들어서 그렇게 할만한건 아님(계속 껏다켰다 해야함)

스우 23페
히어로>>팔라>>닥나
걍 디피엠대로 때려박을수있는 보스임
슈스탠 2개에 쿨짧은 무적기를 가진 히어로가 가장 좋음.
생츄어리가 슈스탠판정이라 급할때 쓰기좋지만 쿨이 길어서 매 밀치기마다 쓰진 못하기 때문에 전기줄장판 깔릴땐 아껴둬야함.
팔라딘은 풀피일때 레이저장판 맞으면 블실-물약-점프-리스토네이션하면 전기줄 끝날때까지 살아있음

데미안1페
닥나>팔라>히어로
닼스 쿨돌리기가 극강의 효율을 보이는 보스임

데미안2페
닥나>>팔라딘(파티플)>>히어로>팔라딘(솔플)
닼스 쿨돌리기가 극강의 효율을 보이는 보스임
구체때문에 팔라딘 그크때 딜 ㅈ같이 안박혀서 어그로 끌어주는 사람 없으면 하기 매우힘듬(닼나도 마찬가지긴한데 닥나는 팔라보다 이속이 조금 더빨라서 피할만함)

루시드 1페
히어로>>닥나=팔라딘
걍 디피엠대로 때려박을수있는 보스임

루시드 2페
닥나>>팔라딘(그크적중)>히어로>팔라닥나(극딜중루시드이탈)
닼스 쿨돌리기가 극강의 효율을 보이는 보스임
팔라 닥나의 경우 바인드를 먹여도 루시드가 움직일때가 많아 키다운 극딜기가 빗나갈 위험이 있음

루시드 3페
히어로>>>닥나=팔라
30초형 극딜 인스팅트가 개깡패임

윌은 히어로 팔라로 안가봐서 모르게씀

근데 스킬셋을 보니 둘다 잘팰거 같음

닼나는 윌 좀 잣같았음 딜은 잘넣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