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6-21 04:05
조회: 1,685
추천: 0
혐사 기준이 뭐임??청묘 유튜브영상 일리움부캐 검밑솔 1000억 템세팅보다가 혐사나온걸봤거든?? 근데 보면서 갑자기궁금한건데 영상처럼 방송보면서 저격으로 사서 비싸게올리는건 빼박혐사같거든??
근데 만약 접는사람이 시세 100억짜리를 70억에던진거사서 100억에올려놓으면 이것도 혐사야?? 던지는거주워서 본래가격에파는건데 혐사소리듣는건가 갑자기궁금해서...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