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17 18:29
조회: 402
추천: 0
야누스 20 지원으로 누가 젤 기분 좋을까![]() 아마 본캐 야누스 20찍은 사람이지 않을까 싶음 사냥은 3야누스로 최적화 하면서 20 -> 30까지 들이는 비용으로 스펙업함 근데 이번에 신규 패치로 30야누스가 누릴 수 있는 혜택이 추가되면서 야누스 30이 누릴 수 있는 새로운 메리트를 90% 할인받아 적용시킬 수 있게 됨 그럼 이 사람들은 야누스 20으로 적당히 사냥 최적화하면서 게임하면서 생긴 재화는 온전히 스펙업에 투자하고 이번 패치로 30 야누스까지 기분 좋게 달 수 있음 야누스 20 주는거 그냥 부캐 일퀘, 에픽 던전 도는거나 편해지겠지 싶어서 별 생각 없었는데 올라온 글들 보니까 문득 드는 생각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무적이8개월] AI 검열 반대 청원 동의 부탁해요 링크클릭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무적이8개월] 7월 7일 AI 검열 반대 청원 링크 클릭
[공지] 슈퍼챌린저 아니고 챌린저도 솔 야누스 20렙줍니다.
[셸링] 김창섭이 대적자의 대표격 인물이 히어로라고 인증했네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