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19 13:33
조회: 262
추천: 0
캐릭 추천 좀 부탁드리겠습니다!!ㅠㅠㅠ뉴비작년 여름에 렌으로 잠깐 했었는데 재미도 있고 이뻐서 만족하다가 가엔슬에서 이거 어케 잡아..이러고 겨우 가엔슬까지 잡고 난 뒤 가엔슬이 이 정도면 다음 보스는 너무 빡세겠지..하구 접었습니다.
제가 똥손이라 쉬운걸로 찾는데 사실 보스 스킬 다 피하면서 평딜 욱여넣을 자신은 없습니다.. 사냥 하는거 보면 레테는 진짜 편해보여서 우왕...하고 당기긴합니다. 근데 컨 못하면 렌 하라는 말씀도 많아서 너무 헷갈리더라구요.. 렌 vs 레테 하나만 추천해주실 수 있으실까여ㅠㅠ
EXP
100
(100%)
/ 1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무적이8개월] AI 검열 반대 청원 동의 부탁해요 링크클릭
[무적이8개월] 7월 7일 AI 검열 반대 청원 링크 클릭
[공지] 슈퍼챌린저 아니고 챌린저도 솔 야누스 20렙줍니다.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호으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