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0 03:06
조회: 421
추천: 1
카이가 뒤지게어려울정도면 게임졸업할때된거아님?이번 챌섭 카이가 정말 너무 뒤지게어렵고 개짜증난다 도저히 나는 못깰수준이다
혹은 난 게임을 하는데에 약간의 공부와 노력, 트라이도 하기가 싫다 이수준이면 그..게임이라는 취미를 졸업할때가 된거아님? 그깟 게임 좀 못하는게 잘못한건 아닌데 그렇다고 롤 아이언이 롤 챌린저랑 같은보상 받을순 없잖아 동숲, 디트로이트비컴휴먼같은거 하던가 게임이란걸 졸업하고 다른 취미를 가지던가 하는게 맞는데; 멀쩡하고 퀄리티있게 잘 만들어놓은 컨텐츠 내가 못한다고 쥐흔하지말고 저러다가 좆망길(게임실력 최하위유저층 무한으로 징징대는거 들어주다가 게임 자체가 좆노잼이 되어버려서 유저가 끝없이 빠지는)로 걸어간게임을 꽤 봤거든
EXP
14,536
(16%)
/ 16,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이 대적자의 대표격 인물이 히어로라고 인증했네ㅋㅋ
[무적이8개월] AI 검열 반대 청원 동의 부탁해요 링크클릭
[무적이8개월] 7월 7일 AI 검열 반대 청원 링크 클릭
[공지] 슈퍼챌린저 아니고 챌린저도 솔 야누스 20렙줍니다.
공상과학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