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0 04:15
조회: 313
추천: 0
나도 어제 카이 3판정도하고 벽느낌그래서 리레 4렙받고 극싸튀하면 패링할꺼하고 뒤질건 뒤지고했는데 깸 패턴? 알빠노 딜찍누하면 그만이야
느낀게 18~19년도에 버프프리저 있을적 윌이랑 진힐라보다 어려웠다고 느껴짐 패링은 괜찮은데 돌진패링이라 뭔가 어? 하면서 어색함이 존나 느껴짐 그래서 트라이 더 안 박고 바로 리레링 들고와서 뚜까팸 대적자처럼 그냥 제자리 패링이면 그냥 했을거같은데 이게 패링하면서 돌진하니까 뇌정지가 쌔게오더라 사실 할거 존나많은데 공략보고 패턴익히고 이럴시간조차도 아까운게 맞는듯 그 때문에 더 욕하는거고
EXP
416
(16%)
/ 5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무적이8개월] 7월 7일 AI 검열 반대 청원 링크 클릭
[무적이8개월] AI 검열 반대 청원 동의 부탁해요 링크클릭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이 대적자의 대표격 인물이 히어로라고 인증했네ㅋㅋ
카레카레카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