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0 12:50
조회: 205
추천: 0
스틱스버그 오리진바인드가 일반바인드 따지는게 의미가있나?어차피 일반바인드 안걸리는 보스는
연장하려고 시도도 안할테고 써봤자 어차피 연장도 안되고 일반바인드 걸리는 보스는 오리진바인드나 일반 바인드나 어차피 기능상 차이도 없고 뭐 오리진바인드는 졸라 더 쎄게 꽁꽁묶음! 막 귀갑묶기함! 이런것도 아닌데 오리진,일반,스틱스 관련 내용에서 오리진, 일반바인드 구분해서 따지는게 의미가 있나 * 10추 본문 얘기한거 아님! 나도 3초남기고 일반바인드로 연장해서 13초로 쓰던 사람이었음 댓글에서 오리진 바인드를 일반 바인드로 연장하던게 문제 아니었냐는 얘기 보고 쓴 글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무적이8개월] AI 검열 반대 청원 동의 부탁해요 링크클릭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공지] 슈퍼챌린저 아니고 챌린저도 솔 야누스 20렙줍니다.
[무적이8개월] 7월 7일 AI 검열 반대 청원 링크 클릭
[셸링] 김창섭이 대적자의 대표격 인물이 히어로라고 인증했네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