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1 18:00
조회: 258
추천: 0
중앙일보는 진짜 개처망했구나![]() 에스케이어드밴스드 14-2 채권 없었으면 중앙일보 채권이나 JTBC 채권 담았을텐데 저 채권 발행 당시에 장외거래로 증권사에서 수익률 높다고 추천했거든 근데 지금은 부도나서 저 때 선택 잘못했으면 진짜 ㅈ망할뻔 했네 연 수익률 6% 욕심 내다가 원금 까지 전액 손실 날 뻔 했어 ㅋㅋ 지금 중앙그룹 채권 개미들은 살자 마렵겠네 ㄷㄷ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지듣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