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복귀한 뉴비입니다.
하드메이린이 헥사환산 5정도면 잡힌다는데
무기 해방후 3줄/마15퍼.    보조,엠블 레유 4줄
여명 4셋 18성 15퍼 / 에디 에픽 두줄
벨트 18성 15퍼 / 에디 에픽 두줄
템셋팅 이렇게 생각중입니다.
이정도면 환산 5만정도 나올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