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07:35
조회: 240
추천: 0
아 진짜 ㅈㄴ 힘드네뭐 내가 ㅈ소들어간것도 내 능력이 모자라서지만
1년반쯤됐는데 이번에 같이 일하는 부장은 일도안하고, 고객사에서 온다는데 휴가쓰고있고, 휴가를썻으면 대체인원을 대표한테말해서 오게하던가 욕먹기싫다고 그것도 안하고 과장님은 병원때문에 휴가냈는데 그것도 부장한테말한거로 아는데 대체인원없고 싯팔 나혼자 테스트랑 개발조금씩보면서 주도로 하라네 안그래도 포괄인데 근 두달간 야근은 거의 매일하고있고 하 ㅈ같다 진짜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