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전에 재밌게 키웠던 캐릭으로 복귀하고싶은데 복귀하려면 템을 구매해서 복귀하는것밖에 없나요??
해어성형도 많이 해놔서.. 닉네임도 맘에들고
다들 챌섭 재밌게 하는데 챌섭찍먹정도만 하는게 나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