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반이고 야누스로는 잘 잡는데 드래곤을 쓰면서 잡아야지 먼 돌아다니면서 마나를 쓰고있음 심지어 원킬도 안나서 3~4바퀴 돌때 한번 잡음
인게임에선 사냥 아주 잘만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