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퀘만 하고 끌라하는데 넥슨, 메이플 홈페이지가 반응이 없음;

0.2초 정도 잠깐 로그인 화면으로 넘어가다가 다시 홈페이지로 복귀하네..

캐시삭제 했는데도 이러고.. 왜이러냐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