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블로 평딜 안쉬고 계속박고 극딜때 스킬 다박아넣엇는데 1.2퍼남기고 못깼는데 이거 왜이럼??
혹시 뭐 놓친게 있는건가? 

스킬 모아놧다가 리레때 3개 한번에 쓸수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