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09:22
조회: 174
추천: 0
내 잘못인가..?뉴비가 자가 도태 시키면 접는다길래 팁도 보내주고 했는데 답도 없고 첫날에 내꺼 육성 포기하고 뉴비꺼 도와줬는데
그후로 들어오지도 않고 내가 들어와서 뭐해라 저거 해라 하기엔 현생도 있으니 미안하니 들어올때까지 기다렸는데 내가 강요 안해서 도태 됐다고 접는다는데 뭐임…?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