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보다 높은 대학 나왔고 공부도 잘했을텐데 흠... 더 나은 방향이 있었을텐데 어째서...

아케인 병신 스토리도 그렇고

"이 악녀"! .... "힘을줘봐! 똥싸듯이"... 대사도 그렇고

이게 모든 방안중에 더 나은 방안이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