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계정에 200렙 비약 20개 받고싶은데.. 하버가 명의당으로 바꼈네 ㅠㅠ
이거 하버없이 3만점가능한가?? 하루에 1-2 시간만 하고, 현질없이.. 어렵겠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