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말임에도 불구하고 진짜 디지게 힘들었지만 그래도 내가 이겼죠? 
쫄몹 아니였음 진작에 잡았는데 쫄몹 잡으면 다시 생겨 잡으면 다시 생겨 잡으면 당시 생겨 잡으면 도적나와서 밀고 화살 푹 도적 밀고 칼푹 도적 밀고 위에서 화살 푹 


응 그래도 내가 이겼어 계속 하면 내가 다이겨!!!!!!!!!!!!!!!!!!!!!!!
다음 보스 나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