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2:45
조회: 444
추천: 0
카데나 기본콤보만 굴려도 상위권이라는 겜안분 어디갔냐윙빠 나봄 샷브클 평시체 이것만 굴려도
10위권이라는 겜안분 한 명 있었는데 얘들만 굴리니까 진지하게 미하일이랑 좋은 싸움 가능할 정도로 개쳐약한데 머냐 ㅡㅡ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