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이것도 쓰다보면 익숙해지겟징?

근데 난 검정바탕이 맘에들았는데 흰색이라 더 이질적이라고 느끼는듯

뭐랄까 다크모드 쓰다가 억지로 다크모드기능 사라진느낌 ㅋㅋㅋㅋㅋㅋㅋ 억지같긴한데 걍 그렇게 생각이 드네

ufc와 wwe 그 어느 사이쯤의 마음임 했으면 좋겠다 싶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