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해서 얻은 조각같은건 다 팔아서 일단 세금내고 있는데
메소 모아놨다가 다른곳 스펙업 생각하는게 나으려나?
돈 생각보다 잘벌리니까 재밌네 드메 안맞췄는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