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에공삼선택권"

이거주려고 하는거아니면 말이안됨 ㅋㅋ

일부러 패치를 찐빠내는수준임 ㅋㅋ

내가 창섭이형의 깊은 의도를 딱 파악해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정상화는 신창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