ㅆ발 마우스 광신도임?

좀 엔터 키도 호환 시키라고 새끼야

왜 자꾸 마우스로만 하게 만드는데
클릭 범위도 줜나 쪼끄매서 개불편해 진짜

아니 진짜 조온나 못만드네
마우스 휠, 엔터키 <<<<< 이거로도 조작 할 수 있으니까 이것 좀 쳐넣으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