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이라도 테스트 쳐 했으면 이렇게 안나옴 기존에 하던 사람들도 ㅈ같은데 뉴비들은 벽느끼겠다 ㄹㅇ..

키셋팅은 또 이상하게 꼬아놔서 누르기 힘들고

순수 노잼에 시간은 드래곤 블래스트보다 오래걸리고


그냥 JOAT

이건 해명해라 나우에서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