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판 : 20퍼 타임아웃
두번째판 : 14퍼 타임아웃

딱 두판 해봤는데, 조금만 더 해보면 클각 나올까 ?
아님 안되나 ..

뭔가 세개 스킬 모으고 특수(?)스킬 최뎀 같은것만 계속 떠주면 될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