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즈 지혼자 만료 알림 ㅈㄴ 뜨고 핸즈 옥션 들어가지지도 않고 공지에 거래 소실 얘기는 뭔데? 경매장에 올려둔 템 증발했나 몇십개 하나하나 확인할 생각하니 벌써부터 ㅈ같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