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기억상 어센트스킬은 7월 중순이었고 남비숍 남아델 윈브는 살짝 수정해주고 나머지는 그대로 들어온걸로 기억하는데 지금 꼬라지보면 신스킬도 쇼케때 나온거 수정도 거의 없이 그대로 들어올것같지않냐? 최소 내직업은 대폭 수정되서 들어오면 좋겠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