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7:16
조회: 195
추천: 0
뉴비 이번주 할거.. 목표..봐주센메이플 처음해보는 뉴비인데. 목표 설정함 <솔격 보스.> 노멀진힐라. 하드데미안 하드스우 노멀듄켈 노멀더스크 노멀루시드 노멀 윌 <어둠의흔적> 450 / 6,500 <챌린저스포인트> 골드 15,700 <목표 아이템버닝> 1,450/1,600 4단계 노멀 카이는 연모로만 잡으면 되지 ?... 일단 지금 연모로 노멀카이 잡앗는데 . 얘 뭐 매주 찐모로 잡아줘야하는 보스는 아니지?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공지] 슈퍼챌린저 아니고 챌린저도 솔 야누스 20렙줍니다.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공지] 창섭이형 슬슬 WWE 끝나가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