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처음해보는 뉴비인데. 목표 설정함

목표 레벨 268
<솔격 보스.>
노멀진힐라. 
하드데미안
하드스우
노멀듄켈
노멀더스크
노멀루시드
노멀 윌

<어둠의흔적>
450 / 6,500

<챌린저스포인트>
골드 15,700

<목표 아이템버닝>
1,450/1,600 4단계


노멀 카이는 연모로만 잡으면 되지 ?... 일단 지금 연모로 노멀카이 잡앗는데 .
얘 뭐 매주 찐모로 잡아줘야하는 보스는 아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