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이랑 코인샵은 늘 하던거고
6월에 큰 테두리가 신캐랑 경매장 보스 간소화 아니었나?
근데 이걸 무기한 연기했으면 여름 없뎃치고 볼륨 ㅈ창난거 아닌가
오버드라이브 패치 볼륨 너무 적다